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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노인무료급식(경로식당) 공개입찰 공고 아이콘 작성일 : 18년03월12일 19:46
 글쓴이 : 성산 조회 : 185  

첨부파일

성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경로식당 급식물품 구매를 위한 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개요

-입찰건명 :노인무료급식(경로식당) 급식물품(농, 축, 공, 수산물)구매 입찰공고
-품목 및 규격(사양): 붙임 내역서 참조
-서 류 제 출 기 간: 2018. 03. 12.(월) ~ 03. 21.(수), 18:00 도착분에 한함
-1차 서류심사: 2018. 03. 22.(목)
-2차 설명회(품평회, 면접): 2018. 03. 27.(화) (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최종발표일: 2018. 03. 28.(수) (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계약체결일: 낙찰자결정일로부터 7일 이내
-납품기간: 2018. 04. 01. ~ 2019. 03. 31. (월~토)
-납품장소: 성산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지정장소
기초금액: 134,820,000원 (부가세 포함)

 2) 현품설명
   - 2차 설명회(품평회)에서 주요 품목에 대한 현품설명을 요청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복지관 주민복지팀 (☎02-374-9556, 심현영 사회복지사)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참가자격
   - 사업자등록허가를 득하고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시설, 점포, 냉동차량 및 운반 차량보유 또는 임차, 차량 보험 및 영업배상 책임보험(1인당 1천만 원, 사고 당 3억 원 이상)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냉동·냉장 적재소 기본 평수 이상, 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해당 물품(농, 축, 공, 수산물) 취급업체(식품잡화)로 도․소매 사업허가를 획득한 자.
   - 영업형태가 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으로 신고 된 업체.
   - 대금 결제 시 체크카드 결제 및 복지관 내방 결제가 가능한 업체.
   - 2018년 2월 현재 기준 복지기관이나 공공기관에 1년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3. 선정기준 및 방법

 1) 낙찰
   - 협상에 의한 낙찰

 2) 선정방법
   - 내부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1차 서류 심사와 2차 설명회(품평회)의 점수를 합산, 고득점자 순에 의하여 낙찰 진행.
   - 「성산종합사회복지관 심의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설명회 참석업체는 당일 설명회 자료 준비 필요)
   -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4. 입찰서 제출

 1)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제출 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필요서류 미제출시 1차 서류 심사에서 제외되어 2차 설명회에 참가할 수 없음.

 2) 제출서류
   ① <서식1>참가신청서
   ② <서식2>납품거래실적현황
   ③ <서식3>청렴계약이행서약서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영업신고증 사본 1부
   ⑥ 인감증명서
   ⑦ 납세증명서
   ⑧ 냉동․냉장차량 등록증
   ⑨ 소유 냉동탑차 차량 소독필증
   ⑩ 영업배상책임보험증명서
   ⑪ 단가견적서
   ⑫ 업체 소개서 및 서비스계획서 1부

 3) 제출방법
    - 내방(직접방문접수, 1층 통합사무실 주민복지팀) 또는 우편접수(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215
      103호, 1층 통합사무실)
    - 모든 사본에는 원본 대조필 날인이 되어 있는 지 확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 제출 후 접수 여부를 전화(☎02-374-9556)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미확인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의 책임소재는 참가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 없음.


6. 입찰참가 수수료
   - 없음.


7. 입찰일정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전자거래기본법령, 전자서명 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통첩,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복지관 공고문 등을 입찰 전에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서류제출 : 2018년 3월 12일(월) ~ 2018년 3월 21일(수) 18:00 도착 분까지 접수.(시간엄수)
   - 1차 서류심사 : 2018년 3월 22일(목)
   - 2차 설명회(품평회, 면접) : 2018년 3월 27일(화)
   - 최종발표일 : 2017년 3월 28일(수)
   - 일정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청렴계약 이행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
     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주무관청 지침 변경시달 시 재선정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산종합사회복지관 주민복지팀(☎02-374-9556, 심현영 사회복지사)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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