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 빠른메뉴로 바로가기

사업안내

  • 자원봉사

  • 후원하기

  • 방문신청

  • 운영지원팀

  • business INFO.

> 사업안내 > 운영지원팀
본문 시작
게시판
  1. 운영지원팀

  • 운영지원/주민복지증진
  • 시설대여

 

  • 시설대여 신청 및 이용 절차
    • 시설대여
    • 시설이용료
      • 시설이용시간
    • 구분 이용시간
      주중(월~금) 9:00-18:00 / 18:00-21:00(야간)
      토요일 9:00-13:00
    • 시설이용료
      • 사용용도 장 소 사 용 료 비 고
        평일 야간/주말
        장소
        대관료
        강 당
        (60~70명)
        기본 100,000원
        1시간 추가시 30,000원
        기본 150,000원
        1시간 추가시 40,000원
        기본:2시간
        (프로그램 준비/정리시간 포함)
        1시간 미만 초과시
        다음시간 사용료까지 가산
        현금 및 계좌이체 가능
        하늘마루
        (30~40명)
        기본 100,000원
        1시간 추가시 30,000원
        (난방비 포함)
        기본 150,000원
        1시간 추가시 40,000원
        (난방비 포함)
        비품
        대여료
        음향기기 기본15,000원
        1시간 추가시 5,000원
        기본 20,000원
        1시간 추가시 10,000원
        강당,
        하늘마루
        빔프로젝트 기본 15,000원
        1시간 추가시 5,000원
        기본 20,000원
        1시간 추가시 10,000원
        강당
        청소
        보증금
        모든 장소 30,000원 대관 후 청소상태
        양호시 즉시 환급
      • *비품대여료 및 청소보증금은 감면 없음
    • 시설이미지
    • 시설사용료 감면(사전 협의 필수)
      • 복지관 이용자들이 사전승인 후 프로그램 차후모임 등으로 사용할 경우 장소대관료 무료
      • 마포구민, 마포구내 사회복지기관 및 단체에서 사용할 경우 장소대관료 50% 감면
      • 관련 공공기관에서 공적으로 사용할 경우 장소대관료 무료
    • 시설사용료 감면(사전 협의 필수)
      • 조진성 안전관리인
        (Tel. 02-374-5889 / Fax. 02-308-5804 / E-mail. sscm@sungsan21.org)
    • 시설대여 신청서 및 서약서 다운로드
1빠른메뉴 시작
  • 메뉴바로가기
  • 대관안내
  • 기관방문
  • 현장실습
  • 현장연구보고서
  • 찾아오시는길
  • 관리자에게 메일보내기
  • 맨위로
하단정보 시작